라이프_싱글 관심사/상품 리뷰 맛집

나혼산 박세리 치킨, 프라닭 치킨 고추마요 블랙알리오 후기 쿠팡이츠배달

싱글재테크 2021. 3. 24. 00:12
반응형

저는 박세리님이 좋은데요. 저는 어렸을때지만 'IMF 시절' 맨발투혼하셨던거 분명 보고 감동받았었구요. 요즘은 '나혼자산다'에 나오셔서 호탕하게 웃으시는 거 보면 너무 좋아요. 특히 먹고픈거 맘껏 드시면서 즐겁게 인생 즐기시는 것 같아서 더더욱 보기 좋고 리스펙 합니다.



치킨주문과 관련하여 명언 남기셨죠.

" 기분 좋게 두마리 시켜라 "

 

이 나혼자산다에 나와서 시켜드셨던 치킨이 푸라닭 치킨이더라구요.


 

PPL이였는지 모르겠지만, 궁금했었어요. 프리미어치킨이라고 광고하잖아요. 동네 BHC가 문닫는 날이기도 했고 해서 프라닭치킨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프라닭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가 '고추마요치킨'과 '블랙알리오' 이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고민을 하다가 후라이드가 드시고 싶다는 아빠를 위해서
'푸라닭치킨' 과 '블랙알리오'를 주문했어요.


 

 

이 푸라닭치킨은 굽네치킨같은 느낌이에요. 그러니까 오븐에 조리한 치킨이더라구요. 겉바속촉 느낌의 치킨. 튀긴것보다 구운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블랙알리오는 간장베이스인데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더라구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블랙알리오는 별로였어요.

 

프리미엄 느낌나는 데에는 이 상자도 한몫합니다.

 

 

 

그런데 진짜 치킨은 옳습니다. 진짜 피로가 싹 내려가는 맛.
저는 '푸라닭치킨' 이 깔끔한게 맘에 들어서 다음에는 '고추마요치킨'을 도전해 보려구요.

 

 

서래마을 수제맥주 맛집 크래프트브로스

저는 수제맥주 러버인데요. 어느순간 수제맥주가 붐이여서 여러곳에 수제맥주 브루어리가 있었느데 또 한순간에 사라진 느낌. 그래도 오랜만에 갔지만 여전히 자리를 지켜주고 있는 서래마을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