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전참시 이영자 홍진경 여행 제주독채펜션 숙소정보

싱글재테크 2022. 5. 1. 00:39
반응형

제가 제일 좋아하는 연예인이 바로 홍진경님인데요. 그리고 항상 홍진경님과 함께 나올때 이영자님과의 조합은 진짜 최고인것 같아요. 그런 이영자님이 홍진경님과 함께 제주도여행을 가신 모습이 나왔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최고의 조합! 진짜 이번 전참시 너무 재미있었어요.

 



너튜브, 유튜브촬영을 위해 가신것 같았는데요. 

 


이번에는 이영자님이 제주도시장에서 금태솥밥을 만들기 위해서 옥돔등을 장을 보러가는 장면도 나오고 진짜 너무 재미있었어요. 


이 두분의 케미는 너무나 찐이여서 미역국 맛 봐달라는 진경님의 제안과 이영자님의 답.

 


그리고 음식하는 장면속에서 대화하나하나가 찰집니다. 

 

 

 


이영자님은 기본적으로 음식솜씨도 있으셔서 진짜 행복해보이십니다.


이 홍진경님과 이영자님이 방문하신 숙소가 마당에 벚꽃도 심어있고 바베큐도 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에 너무 예쁜 펜션이였는데요. 이영자님이 요리하시기에 편하게 부엌도 넓고 너무 좋아보여요.

 


바로 이 두분이 방문하신 이 제주도의 아름다운 숙소, 제주독채펜션은 바로 한림읍에 있는 '제주시절' 이라는 곳이라고 합니다.

 


저도 가고싶네요. 이영자님따라 금태구이를 해보고 싶네요.

 
 

반응형

 

 

전참시 이영자 전현무 권율 제주도 서귀포 박수기정 맛집 갈비집 위치 이름

전참시에 제주도 간 모습이 나왔는데요. 그게 작년에 이영자님이 전현무님에게 파김치를 선물해서 파김치! 파친놈 열풍을 일으켜서 대상을 받게 되었다고! 그 보은에 뜻으로 제주도여행을 가게

my-happiness727.tistory.com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시즌3  촬영지 평창 독채 펜션

혼자라면 안봤을프로인데, 오늘 엄마랑 이모와 함께 TV를 보게 되면서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라는 프로를 보게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프로 좋더라구요. 박원숙님을 포함해 아직도 소녀같은 출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