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나혼자산다 송민호차 수입차 애스턴마틴DB11

싱글재테크 2022. 2. 3. 00:50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나온 송민호와 관련된 모든아이템이 화제인데요.

 


저도 좋아하는 연예인이라 관심가지고 다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상암월드컵파크5단지 서울아파트

지난주 나혼자산다에 송민호가 나왔는데요. 진짜 힙스타답게 집부터 시작해서 모든게 화제네요.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저로서는 집을 어떻게 꾸몄는지가 궁금했는데요. 그전 공개되었던집이 독

my-happiness727.tistory.com

 


남자지만 샤넬백이 이렇게 어울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송민호.

 


후암동인것 같은 서울한복판을 내려다보는 본인의 작업실로 갈 때, 그리고 홍대화방으로 이동할 때 끌었던 차가 눈에 띄었는데요. 

 

 

반응형

차알못이지만 저는 모든차를 내부 시트로 판가름하는데요. 고급미.

 

 

 


참고로 송민호가 간 홍대화방은 홍대앞호미화방 이라고 하네요.

 


같은 서울에 살고있는것 맞니? 라고 물어볼 정도로.

멋진 곳에 주차하는 저 차의 이름이 궁금해졌는데요.


진짜 차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진짜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송민호의 차 모델은 바로 애스터마틴 DB11
가격이 2억9천이라고 하니 진정한 드림카입니다.

 


외제차중에서도 으뜸이네요. 이런 외제 수입차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애스턴마틴은 할인을해도 정말 비싼 수입차가 되겠습니다.


 

 

 

나혼자산다 송민호 집 상암월드컵파크5단지 서울아파트가격

지난주 나혼자산다에 송민호가 나왔는데요. 진짜 힙스타답게 집부터 시작해서 모든게 화제네요.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저로서는 집을 어떻게 꾸몄는지가 궁금했는데요. 그전 공개되었던집이 독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