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트렌드, 셀럽뉴스

나혼산 코쿤 물걸레청소기

my_happiness 2022. 2. 20. 19:35
반응형

나혼산에 나온 코쿤님도 두마리 냥이들의 집사님이시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요.


평소에도 이 귀여운 두마리의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영상이나 사진들을 인스타에 많이 올리시나봐요.

반응형


그리고 혼자사는 싱글남이시지만 물건들은 여러가지 잘 구비하시고 좋은아이템들로 쓰신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집사의 삶은 결국 이 주인님들을 모셔야하니까 청소도 열심히 하셔야겠지요. 기본적으로 청소를 매일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기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저 거실한켠에 물걸레청소기가 있었어요. 요즘 물걸레청소기도 필수로 많이 구매하시잖아요. 코쿤님이 사용하시는 제품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궁금해서 찾아보니 스윙 올 뉴 프리미엄 파워 무선청소기라는 이름을 가진 물걸레청소기네요. 흡입력이 강한 제품이여서 한번 닦고나면 바닥이 뽀송뽀송해진다고합니다. 특히 후기들을 보니 고양이 말고도 강아지등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분들한테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무게감은 있지만 무선이여서 편하다고하구요. 40만원대 제품입니다.


▽ 스윙 올 뉴 프리미엄 파워 무선 청소기 구매정보

스윙 올 뉴 프리미엄 파워 무선 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고양이 이름이 시루와 판다인데요. 고양이들이 엉덩이를 두들겨주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고해요. 이 냥이들 엉덩이 쳐주면서 자기 엉덩이를 두들기는 모습 웃프다. 하지만 코쿤님 현실 라이프는 웬지 화려할듯.




물걸레청소기 구매하시려고 검색하시는 분들 코쿤님 거실한켠에 놔있던 저 스윙 물걸레청소기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 스윙 올 뉴 프리미엄 파워 무선 청소기 구매정보

스윙 올 뉴 프리미엄 파워 무선 청소기

COUPANG

www.coupang.com



혹시 커피머신도 찾으신다면 코쿤님이 쓰시는 필립스 커피머신도 참고해보세요

나혼산 코쿤 커피머신

나혼산에 코쿤 코드쿤스트님이 한번 더 나오셨어요. 이번화에도 친구들에게 페퍼민트를 넣어서 커피만들어주신 영상이 너무 재밌었는데요. 예전 카페에서 4년간 일을 하셨을 정도로 나름 커피

my-happiness727.tistory.com



여러가지 인쇼하면서 아픈머리 아래 음악 들으면서 머리 식히세요. 나혼산 코쿤님 나올때 흘러나오던 bgm. 너무 좋아서 매일 듣고있습니다.

반응형